티스토리 뷰

더원 동방신기 스키 폴대 이슈가 한창이길래 무슨일인가 찾아봤습니다. 과거에 더원이 한 인터뷰 내용이 문제가 된것이더군요. 더원이 예전에 주로 SM 연습생을 가르치는 보컬트레이닝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하면된다 더원 보컬트레이너 그러면서 말이 좀 많이 나왔는데, SM에서는 실력만 보고 그냥 연습생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문제가 겹치면서 사업도 내리막타고 망해가다가 나는가수다 나와서 흥하면서 다시 인생역전.. 중국가서도 나가수 해서 2015년 3월 6일방영분에서 우승하고..


하면된다 더원 중국 나가수

처음에 한국 나는가수다 나왔을때도 말이 많았는데, 또 이렇게 복면가왕 나오면서 이슈몰이 하네요. 방송국에 끈이 있는건지, 아니면 문제거리는 많았는데 잘 해결되서 상관없는건지, 아니면 정말 루머였는지. 아무튼 그때 동방신기 인터뷰 내용입니다.


가수를 가르치실 때 따로 중점을 두시는 부분이 있나요?

더원- 못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몇 년을 못해도 절대 뭐라고 하지 않아요.

하지만 하지 않는 것은 걸리는 순간 물리적으로 제가 가할 수 있는 최대의 충격을 줘요.

-중략-

제가 동방신기, 소녀시대 태연 등등 200여명을 가르치면서 안 맞은 애들은 없을 거에요.

동방신기 같은 경우는 스키폴대로 그게 두 동강 날 때까지 때려봤어요.

때리고 나서 걔네들이 한 말은 "고맙습니다." 였어요


하면된다 더원 동방신기 스키폴대

인터뷰중 언급된 동방신기 멤버는 시아준수였다네요.예전에 이 인터뷰 나왔을때 준수팬들 여기저기서 넘어가는 소리 많이 들렸었다고...


 사실 이것만 딱 이면 좋겠는데, 사업 기울어갈 때 여기저기서 문제 일으켰다거나 연습생들하고 문제 일으켰다는 루머(?)는 나름 조용히(?) 잘 넘어간 것 같습니다. 올해 2월에 더원 전 여자친구가 더원을 고소했다가 취하한 일도 있었죠.

http://star.ohmynews.com/NWS_Web/OhmyStar/at_pg.aspx?CNTN_CD=A0002084181

오해가 풀렸다고 하던데, 정말 오해가 있었던 거고 더원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인성이 좀 나아진 거면 좋겠습니다. 복면가왕 펜으로써 사업관련 있었다던 문제들도 정말이라면 다 해결한 거 였으면..30살 넘으면 사람이 잘 안변한다든데.. 글쎄요. 두고볼 일이긴 합니다. 아무튼 기왕 가왕되신 거, 열심히 노래 불르셔서 우리 복가 펜 귀를 즐겁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더원이 가왕 2관왕도 가져갔을까 궁금하네요~사실 개인적으로 이후 무대에 대한 기대치는 낮은 편입니다. 노래는 확실히 잘부르는데 하현우 처럼 다양한 곡을 소화하긴 힘든 타입이라.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복면가왕 최근 크게 이슈된게 다 하현우 덕분이였잖아요? 하현우 나가면 아마 몇 주 안가서 조용해 질것 같아요. 사실 인터넷 여기저기의 복면가왕 관련 게시판도 요새 조용하답니다..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