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유천 성폭행 당시 인스타그램

JYJ의 박유천이 성폭행 혐의로 유흥업소 여직원에게 피소당했다고 합니다. 피해여성에 의하면 화장실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박유천 소속사 측에서 말하길 이는 유흥업소 여직원의 돈을 노린 일방적인 주장이며 허위사실이라고 곧바로 대응 했습니다. 더불어 "향후 경찰조사를 통해 밝혀질 것이며 유명인 흠집내기를 담보로 한악의적인 공갈 협박에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상단은 박유천 성폭행 발생 당시 인스타그램 사진입니다. 인스타그램 인원 전부가 그 자리에 있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박유천은 현재 공익근무 요원이라고 하는데 사실 퇴근 후에는 의무에서 벗어나니 논외로 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공익근무 요원, 또는 사회복무요원은 현역병과는 다르게 민간인 신분입니다. 여론 흐름을 보면 박유천이 잠자리를 가진 것은 이미 기정사실로 보고, 덧붙여 성폭행 사실은 긴가민가하면서도 그럴거 같다는 반응도 자주 보입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아무리 정황증거가 많아도 정확한 사실 여부가 판가름 나기 전에 섯불리 추정하고 추정에 따라 감정을 표출하는 건 자제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박유천을 위해서라기 보다는, 만에하나라도 잘못된 기사로 인한 비난에 휩쓸려 상처입는 일 자체가 없어졌으면 하는 바램에서입니다. 이상 박유천 인스타그램 성폭행 사건당일 사진관련 글이였습니다.

박유천 (유천) 가수, 탤런트
소속그룹
JYJ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족
동생 박유환
수상
2015년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5년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경력
2014.10 한국의료관광 홍보대사
관련정보
네이버[뮤직] - 팬들의 심장을 어택! 박유천의 선물
사이트
공식사이트유튜브


댓글